본문 바로가기

디자인/프리랜서 디자이너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 7일차 과제

728x90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 학습일지 작성 / 11월 2주 / 2주차 2일차(화)

 

 

1. 와이어프레임 제작

 

광고 오클릭 문제 해결을 위한 광고 시청하고 한번에 받기 버튼

 

 

최대한 소비자들도 광고를 거부감 없이 시청하면서 추가 캐시를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다, 한번에 받기 기능을 추가하면서 확정적으로 광고를 볼 수 있도록 했다. 기존의 사용자들이 오클릭으로 인한 불편함을 지속적으로 언급하고 있었다. 그 불만이 어플 사용에 대한 반감을 품을 정도 였기 때문에 최대한 사용자에게 불쾌함없이 버튼을 누를 수 있도록 편리함을 추가해주면서도 광고를 시청할 수 있는 방향으로 선택했다.

 

 

2. 와이어프레임 플로우

 

 

기존의 버튼이름은 최대한 유지하면서 비슷한 컨셉을 가질 수 있도록 와이어프레임을 구성했다. 다른 어플들도 플로우 자체는 비슷하지만 조금더 깔끔하고 트렌디한 느낌의  UI로 구성되어있던 것을 알 수 있었다. 글씨를 최대한 키우고 새롭게 아이콘도 제작해서 리디자인을 진행해볼 생각이다.

 


본 후기는 유데미-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학습 일지 후기로 작성 되었습니다.

아래 페이지로 가시면 학습일지 모음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 학습일지, 과제 리뷰 포스팅 모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8주간의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 학습일지 모음 1주차 학습일지 10/30 10/31 11/1 11/2 11/3 11/4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일차 바로가기 2일차 바로가기 2주차 학습

movert.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