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프리랜서 디자이너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 6일차 과제제출

728x90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 학습일지 작성 / 11월 2주 / 2주차 6일차(월)

 

 

1. UI 벤치마킹

UI 벤치마킹을 한 곳은 이번에 if 디자인 어워즈에서 상을 받은 머니워크와 챌린지 어플인 발로소득이다. 3D 아이콘을 적절하게 활용한 것이 좋았고, 깔끔해서 선정하게 되었다.

 

2. 컨텐츠 기획

 

첫 장부터 순서대로 메인페이지, 교환권, 통계이다. 메인 기능들은 홈, 교환권, 통계, 커뮤니티, 햄버거 바로 구성했고 메인이 되는 걸음수를 상단에 노출시키는 형태 그대로 가기로 했다. 전체적인 틀은 그대로 가되 타 서비스들의 깔끔한 디자인을 참고하여 구성하기로 했다.

 

3. UI 스케치

 

일단 생각나는 화면들을 중심으로 스케치를 진행해보았다. 어플 구성에 맞게 어떤 컨셉으로 갈지 조금 더 고민해본뒤 세부 디자인들을 추가로 채워넣을 예정이다. 총 화면은 8장이고, 추가적으로 더 화면은 채워넣을 예정이다. 홈화면, 교환권, 통계, 커뮤니티, 커뮤니티 세부 화면, 출석체크, 핫딜가, 마이페이지, ++ 룰렛 돌리기 화면 이렇게 구성하였다.


본 후기는 유데미-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학습 일지 후기로 작성 되었습니다.

아래 페이지로 가시면 학습일지 모음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 학습일지, 과제 리뷰 포스팅 모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8주간의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 학습일지 모음 1주차 학습일지 10/30 10/31 11/1 11/2 11/3 11/4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일차 바로가기 2일차 바로가기 2주차 학습

movert.tistory.com

 

 

#인턴형프로그램과정 #인턴형프로그램과정후기 #유데미 #udemy #스나이퍼팩토리 #웅진씽크빅 #인사이드아웃 #UI/UX디자인 #UI/UX디자이너 #디자이너교육 #디자이너인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