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프리랜서 디자이너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 13일차 과제제출

728x90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 학습일지 작성 / 11월 3주 / 3주차 13일차(수)

 

 

1. 핵심 내용 & 인사이트

 

 

 

처음 가설은 사용자들이 어플 이용을 하는데 있어서 오클릭 유도 버튼이 너무 많아 불편함을 느낀다는 것이였다. 이를 설문조사를 통해서 검증을 하였고 지나친 클릭 유도를 줄이기 위해서 사용자도 편리하게 포인트를 한번에 얻을 수 있게끔 만들고, 광고 시청을 통해 기업에도 이득이 되도록 하는 것이였다.

 

이를 반영한 추가 발표파일을 만들 생각중이다.

 

메인 화면들은 최대한 윤곽이 나오는 방향으로 진행되었다. 3D 아이콘들을 직접 제작해보려고 했으나 시간상 부족한 감이 있어서 진행이 불가능할 것 같다. 오늘 내일중으로 추가적인 화면 작업들을 진행하고 발표 파일을 제작해보겠다.

 

 

 

2. 앞으로의 계획

- 세부화면 추가로 제작하기

- 발표파일 제작하기


본 후기는 유데미-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학습 일지 후기로 작성 되었습니다.

아래 페이지로 가시면 학습일지 모음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 학습일지, 과제 리뷰 포스팅 모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8주간의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 학습일지 모음 1주차 학습일지 10/30 10/31 11/1 11/2 11/3 11/4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일차 바로가기 2일차 바로가기 2주차 학습

movert.tistory.com

 

 

#인턴형프로그램과정 #인턴형프로그램과정후기 #유데미 #udemy #스나이퍼팩토리 #웅진씽크빅 #인사이드아웃 #UI/UX디자인 #UI/UX디자이너 #디자이너교육 #디자이너인턴

728x90